‘OB 골든라거’ 두달 만에 2천만병 돌파

‘OB 골든라거’ 두달 만에 2천만병 돌파

입력 2011-05-26 00:00
수정 2011-05-26 10: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오비맥주는 3월24일 내놓은 신제품 ‘OB골든라거’가 출시 61일 만에 판매량 2천만병(330㎖ 1병 기준)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작년 여름 출시 79일 만에 2천만병을 돌파한 ‘카스 라이트’를 앞지르는 성적이다.

오비맥주는 카스와 OB 브랜드로 맥주 성수기인 여름에 업계 1위 자리를 공략할 계획이다.

장인수 영업총괄 부사장은 “풍부한 맛과 기술력으로 수도권, 광주 등지에서 고무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며 “OB 브랜드에 대한 향수까지 더해지면 상승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