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상반기 히트상품] 한국야쿠르트 ‘R&B’

[2011 상반기 히트상품] 한국야쿠르트 ‘R&B’

입력 2011-06-23 00:00
수정 2011-06-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장 건강 위한 맞춤형 장관리 발효유

‘R&B’(알엔비)는 숙변 해결 중심의 기존 발효유 시장을 뛰어넘어 대장 건강의 기능성을 차별화했다. ‘R&B 리듬’과 ‘R&B 밸런스’ 두 종류가 있다.

이미지 확대
‘R&B 리듬’은 둔감한 대장을 위한 기존 발효유 제품들의 한계였던 프로바이오틱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을 한 병에 140억 마리씩 담았다. ‘R&B 밸런스’는 민감한 대장을 위한 발효유로 특허받은 RBB 유산균을 함유했다.

‘R&B’는 5년간 50억원의 연구비를 투자해 50여 명의 전문가들의 연구로 탄생한 기술집약형 제품이다. 제품명은 리듬 앤 밸런스(Rhythm & Balance)의 약자로 ‘둔감한 대장에는 리듬을 주어 부드럽게’ ‘민감한 대장에는 밸런스를 찾아 잡아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11-06-2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