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그룹 패션사업 진출

동양그룹 패션사업 진출

입력 2011-09-02 00:00
수정 2011-09-02 00: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여성잡화브랜드 ‘미타’ 출시

㈜동양은 패션사업부문을 신설하고 여성 잡화브랜드 ‘mitaa’(미타)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여성 잡화브랜드 미타의 구두와 가방 제품. 동양그룹 제공
여성 잡화브랜드 미타의 구두와 가방 제품.
동양그룹 제공
㈜동양 패션사업부문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우종완씨를 영입,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도시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이 브랜드를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미타는 3일 CJ오쇼핑에서 첫선을 보이고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의 의류점인 ‘매그 앤 매그’에서도 판매된다. 최근 동양매직과 합병한 ㈜동양은 여성 잡화브랜드 출시를 계기로 패션 부문을 회사의 신규 수익모델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이두걸기자 douzirl@seoul.co.kr



2011-09-02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