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 백화점]

[금융상품 백화점]

입력 2011-10-07 00:00
수정 2011-10-07 00: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우리은행 ‘매직7적금’

최고 연 7%의 금리를 주는 ‘매직7적금’이 출시 석달 만에 2조 4000억원의 계약고를 돌파했다고 우리은행이 6일 밝혔다. 지난 7월 3일 판매를 시작한 이 상품의 가입자는 25만명에 이른다. 계약고 한도 2조 5000억원이 소진되면 판매가 조기 종료된다. 이 상품은 연 4%의 기본금리에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2~3% 포인트의 추가 금리를 얹어주는 상품으로 가입금액은 월 50만원 이하이다.

●동양종금증권 ‘W-CMA 통장’

종합자산관리계좌(CMA) 통장 업계 1위인 동양종금증권은 최근 ‘W-CMA 통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연 3.1%의 예탁금 이용료를 제공하고 1인당 최고 5000만원까지 예금자 보호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하루만 맡겨도 연 3.3%의 금리를 주는 MMW형, RP형, MMF형 등 투자 성향에 맞는 유형을 골라 가입할 수 있다. 또 동양증권 및 연계된 은행의 자동화기기(ATM)를 24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대투증권 ‘스마트펀드’

하나대투증권은 최근 스마트폰을 통해 펀드 투자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스마트펀드’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펀드 신규 매수부터 추가 매입, 환매, 이체 및 평가액 조회 등 펀드와 관련된 모든 거래를 스마트폰을 통해서 할 수 있다. ‘펀드 알리미’ 기능을 통해 목표수익률을 관리할 수 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폰 전용 앱만 개발돼 있으나 이달 중순부터 아이폰에도 서비스가 제공된다.
2011-10-07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