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서비스 우수’ 인증 획득

에어부산 ‘서비스 우수’ 인증 획득

입력 2011-10-12 00:00
수정 2011-10-12 00: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에어부산은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마크를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지식경제부 산하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정부 유일의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로 학계 및 업계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 엄정한 절차를 거쳐 진행된다.

한준규기자 hihi@seoul.co.kr



2011-10-12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