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38주년 새 CI공개

대우건설 38주년 새 CI공개

입력 2011-11-01 00:00
수정 2011-11-0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금호그룹에서 분가 이후 한동안 심벌마크 없는 로고를 사용했던 대우건설이 새 로고를 선보인다.

대우건설은 창립 38주년 기념일인 1일 기업이미지(CI·그림)를 교체한다고 31일 밝혔다. 새 CI는 기존 로고에 대우건설의 영문 이니셜인 ‘D’를 형상화한 심벌마크를 추가한 모양으로 기업의 영속성과 무한 성장을 상징한다고 대우건설은 설명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새 CI 디자인은 38년 동안 창조적인 도전정신으로 성장한 회사의 정통성과 전 세계 시장을 향한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기상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김성곤기자 sunggone@seoul.co.kr



2011-11-01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