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상] “어떠한 위기에도 안전한 은행”

[제17회 서울광고대상-마케팅상] “어떠한 위기에도 안전한 은행”

입력 2011-11-23 00:00
수정 2011-11-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DB산업은행 ‘든든함이란 이런 것이다!’

이미지 확대
김영식 홍보실장
김영식 홍보실장
올 초부터 불거진 저축은행 부실사태 및 금융기관 전산망 해킹사건 등으로부터 비롯된 국내 금융기관들의 위기는 고객들로 하여금 은행의 본질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이에 저희 산업은행은 은행의 본질인 ‘안전성’을 강조하고자 ‘든든함이란 이런 것이다!’를 메인카피로 활용하여 안전성과 수익성을 모두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KDB의 ‘든든함’을 Key Message로 하여 개인 고객에게 닥칠 수 있는 위기를 거대한 코끼리와 상아로 상징하고, KDB산업은행의 ‘안전성’은 그 어떤 것으로도 뚫을 수 없는 금고로 표현했습니다. 이를 통해 KDB산업은행은 그 어떠한 위기로부터 고객들의 자산을 안전하게 지켜 줄 수 있는 은행이라는 것을 굳은 의지와 각오로써 담아내려 했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한컴
광고대행사 한컴


아무쪼록 저희 KDB산업은행이 지난 반세기 이상 쌓아온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고객뿐만이 아니라 일반 개인고객들에게도 더욱 유익한 은행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011-11-23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