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해품달’ 김수현과 술로 맞대결

김연아, ‘해품달’ 김수현과 술로 맞대결

입력 2012-03-22 00:00
수정 2012-03-22 14: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피겨 여왕’ 김연아가 ‘해를 품은 달’의 김수현과 술 광고 모델로 맞대결을 펼친다.

하이트진로는 22일 김연아를 하이트맥주 리뉴얼 제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에어컨, 우유, 의류, 커피 등의 광고 모델로 친숙한 김연아가 술 광고 모델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리뉴얼제품은 깨끗한 맛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맥주 저장에서 여과까지 전 공정의 온도를 0도 이하로 유지하는 ‘아이스 포인트 빙점여과공법’을 도입했다고 하이트진로 측은 설명했다. 이르면 새달 방영될 예정인 새 광고에는 ’아이스포인트’를 강조하는 김연아의 ‘아이스 포인트 안무’가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트진로 측은 “리뉴얼한 하이트맥주의 시원함과 깨끗함이 김연아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했다.”면서 “피겨와 얼음 등 시원한 이미지가 아이스 포인트와 매칭이 된다.”고 말했다. 전날 오비맥주는 카스의 새 광고모델로 최근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끈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오비맥주는 김수현의 카리스마와 열정, 젊은 에너지가 제품 이미지와 일맥상통한다고 설명했다.

인터넷서울신문 event@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