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41년’ 보셨나요

‘발렌타인 41년’ 보셨나요

입력 2012-04-16 00:00
수정 2012-04-1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발렌타인 41년’ 보셨나요
‘발렌타인 41년’ 보셨나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모델들이 오는 26일부터 열리는 골프대회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을 앞두고 15일 서울 중구 소공로 플라자호텔에서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 블렌드 41년’을 공개하고 있다. 지난해 우승자 리 웨스트우드와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제품은 대회 기간 경매에 부쳐지며 수익금은 기부된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모델들이 오는 26일부터 열리는 골프대회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을 앞두고 15일 서울 중구 소공로 플라자호텔에서 ‘2012 발렌타인 챔피언십 블렌드 41년’을 공개하고 있다. 지난해 우승자 리 웨스트우드와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제품은 대회 기간 경매에 부쳐지며 수익금은 기부된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