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칸 광고제 최다 수상

제일기획, 칸 광고제 최다 수상

입력 2012-06-25 00:00
수정 2012-06-2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일기획이 ‘2012 칸 국제 광고제’에서 12편의 본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광고회사로의 입지를 다졌다.

제일기획은 칸 국제 광고제에서 금상 3편, 은상 4편, 동상 5편 등 총 12편의 본상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제일기획은 이번 광고제에서 본선진출 26편, 본상 12편을 배출하며 국내 최다,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세웠다. 미국 애드에이지 조사에 따르면 제일기획은 글로벌 기준 광고회사 16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글로벌 광고회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경쟁하게 됐다고 회사는 자평했다.



2012-06-25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