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김연아와 함께한 ‘깨끗한 기부’ 자선바자회

하이트진로, 김연아와 함께한 ‘깨끗한 기부’ 자선바자회

입력 2012-10-16 00:00
수정 2012-10-16 13: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하이트진로는 지난 13일 부산 해운대구 롯데백화점 센텀점에서 자사 맥주 브랜드 하이트의 모델인 김연아 선수와 함께 ‘깨끗한 기부’ 자선바자회를 개최, 김연아 선수가 하이트맥주 광고 촬영 당시 착용했던 의상을 소개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자선바자회의 수익금 전액과 자체 기부금을 더한 총 1,000만원을 다문화 가정 돕기 기금으로 기부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