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신보, 8년 연속 우수콜센터

[경제 브리핑] 신보, 8년 연속 우수콜센터

입력 2013-04-19 00:00
수정 2013-04-19 00: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신용보증기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 지수(KSQI)에서 8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신보 콜센터는 고객 상담현황 경영진 실시간 모니터링, 24시간 예약서비스(콜백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2013-04-19 2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