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는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KB국민 슈퍼주니어 체크카드’와 ‘KB국민 소녀시대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외식, 여가, 교육 분야 할인을 제공하고 카드 이용금액의 0.01%를 기금으로 조성해 SM이 주관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2013-06-13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