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새단장… 고가 수입품 매장 확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4년에 걸친 증축 및 재단장을 마치고 22일 다시 문을 열었다. 총 영업면적 5만 2892㎡(1만 6000평) 규모의 초대형 점포로 재탄생한 무역센터점은 불황기 큰손 고객 공략을 위해 고가의 수입품 매장을 대폭 늘렸다. 루이비통과 까르티에가 복층으로 들어섰고, 에르메스와 프라다워모 매장도 업계 최대 규모다. 라이카, 핫셀블라드 등 카메라 브랜드를 비롯해 스피커 한대에 억대를 호가하는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도 업계 처음 입점시켰다. 이번 증축을 통해 내년 연매출 1조를 기대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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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새단장… 고가 수입품 매장 확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4년에 걸친 증축 및 재단장을 마치고 22일 다시 문을 열었다. 총 영업면적 5만 2892㎡(1만 6000평) 규모의 초대형 점포로 재탄생한 무역센터점은 불황기 큰손 고객 공략을 위해 고가의 수입품 매장을 대폭 늘렸다. 루이비통과 까르티에가 복층으로 들어섰고, 에르메스와 프라다워모 매장도 업계 최대 규모다. 라이카, 핫셀블라드 등 카메라 브랜드를 비롯해 스피커 한대에 억대를 호가하는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도 업계 처음 입점시켰다. 이번 증축을 통해 내년 연매출 1조를 기대한다.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이 4년에 걸친 증축 및 재단장을 마치고 22일 다시 문을 열었다. 총 영업면적 5만 2892㎡(1만 6000평) 규모의 초대형 점포로 재탄생한 무역센터점은 불황기 큰손 고객 공략을 위해 고가의 수입품 매장을 대폭 늘렸다. 루이비통과 까르티에가 복층으로 들어섰고, 에르메스와 프라다워모 매장도 업계 최대 규모다. 라이카, 핫셀블라드 등 카메라 브랜드를 비롯해 스피커 한대에 억대를 호가하는 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도 업계 처음 입점시켰다. 이번 증축을 통해 내년 연매출 1조를 기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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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