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커피 브랜드인 ‘하와이안퀸커피’는 추석 선물로 ‘코나더치커피 프리미엄세트’를 추천한다.
이미지 확대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코나더치커피는 세계 3대 커피 중 하나인 코나커피 원두를 신선한 상온의 물로 7시간 이상에 걸쳐 추출한 깊고 풍부한 향미의 고품격 워터드립커피다. 코나커피 본연의 달콤한 향과 상큼한 열대과일의 산미를 와인과 같은 숙성된 부드러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쓴맛이 적고 카페인 함량이 낮아 연령대에 상관없이 기분 전환을 위해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추출 후에도 향미가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늘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특별한 도구 없이 물과 컵만 준비해 간편하게 더치커피를 희석해서 마실 수 있어 간편하다.
코나더치커피는 함량과 용량에 따라 2만~10만원대에서 폭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코나원두커피와 드리퍼 등 구성 내용에 따라 4만~9만원대로 코나원두커피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또 최근에는 코나커피의 최고등급 엑스트라팬시를 사용한 고품격 원두스틱커피 ‘코나 아메리카노’를 10개입과 30개입 포장단위로 출시해 휴대가 간편하고 디자인이 고급스러워 가까운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코나 아메리카노는 미디움 로스팅으로 부드럽고 찬물에도 잘 녹아 아이스용으로도 인기 만점이다.
추석 선물세트 기획 할인으로 10세트 이상 구매 시, 동일 상품으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0+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allnex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3-09-04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