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세대를 위한 위스키

3040세대를 위한 위스키

입력 2013-10-31 00:00
수정 2013-10-3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3040세대를 위한 위스키
3040세대를 위한 위스키 디아지오코리아의 남성 도우미들이 30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가든플레이스에서 30~40대 남성을 겨냥한 위스키 ‘윈저 블랙’ 출시를 기념한 새 온라인 캠페인 ‘내 안의 블랙을 깨워라’를 소개하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디아지오코리아의 남성 도우미들이 30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가든플레이스에서 30~40대 남성을 겨냥한 위스키 ‘윈저 블랙’ 출시를 기념한 새 온라인 캠페인 ‘내 안의 블랙을 깨워라’를 소개하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2013-10-31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