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새 단장… 젊고 역동적 디자인 강조

오비맥주 카스 새 단장… 젊고 역동적 디자인 강조

입력 2014-02-07 00:00
수정 2014-02-07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오비맥주는 대표제품 카스 후레쉬의 브랜드 이미지를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새롭게 바꾼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제품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되 젊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강화했다. 은색 방사형 바탕을 적용해 상쾌한 느낌을 살리고 글자의 흰색 테두리를 없애 현대적인 감성을 더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송현석 오비맥주 마케팅 전무는 “마케팅 조사 결과 새로운 디자인을 입힌 카스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와 구매의향이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젊고 신선한 이미지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와 함께 카스는 프로야구, 음악, 비주얼 아트 등 젊은 층과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2014-02-07 1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