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에스코트 키즈 22명 초대 26일 서울 종로구 일민미술관 앞에서 축구 유니폼을 입은 선수 모델과 어린이 모델들이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GS & 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가 진행하는 ‘GS & SPORTS에스코트 키즈’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스코트 키즈로 선정된 22명의 어린이는 오는 5월 11일에 열리는 FC서울 홈경기 때 선수단의 손을 잡고 입장하게 된다.
GS그룹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GS 에스코트 키즈 22명 초대
26일 서울 종로구 일민미술관 앞에서 축구 유니폼을 입은 선수 모델과 어린이 모델들이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GS & 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가 진행하는 ‘GS & SPORTS에스코트 키즈’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스코트 키즈로 선정된 22명의 어린이는 오는 5월 11일에 열리는 FC서울 홈경기 때 선수단의 손을 잡고 입장하게 된다.
GS그룹 제공
26일 서울 종로구 일민미술관 앞에서 축구 유니폼을 입은 선수 모델과 어린이 모델들이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GS & 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가 진행하는 ‘GS & SPORTS에스코트 키즈’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에스코트 키즈로 선정된 22명의 어린이는 오는 5월 11일에 열리는 FC서울 홈경기 때 선수단의 손을 잡고 입장하게 된다.
GS그룹 제공
2014-03-27 1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