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日 도쿄 긴자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MCM, 日 도쿄 긴자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입력 2014-05-15 00:00
수정 2014-05-15 16:4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MCM 일본 도쿄 긴자 플래그십 스토어
MCM 일본 도쿄 긴자 플래그십 스토어
MCM은 일본 도쿄의 명품 거리인 긴자 중심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MCM 긴자 플래그십 스토어는 약 300㎡의 대형 매장으로 일본에서 인기를 끄는 모노그램 헤리티지 제품, SS14 컬렉션, 긴자만을 위한 한정판 제품 등을 판매한다.

MCM은 역사와 전통이 있는 고유의 브랜드 이미지와 세련되고 현대적인 건축의 조화를 염두에 두고 매장을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애완동물을 많이 키우기로 유명한 일본인들을 위해 애견을 동반한 쇼핑객을 위한 입구를 따로 마련하기도 했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