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G9 “으리으리 또 터지나?”

김보성 G9 “으리으리 또 터지나?”

입력 2014-05-20 00:00
수정 2014-05-20 14: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김보성 G9 광고영상 캡쳐
김보성 G9 광고영상 캡쳐


김보성 G9 “으리으리 또 터지나?”

배우 김보성이 걸그룹 에이핑크와 함께 쇼핑몰 TV 광고에 출연했다.

G마켓 패밀리사이트인 큐레이션 쇼핑몰 G9는 20일 “‘의리배우’ 김보성과 인기 걸 그룹 에이핑크를 모델로 한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TV 광고는 지난해 4월 쇼핑몰 오픈 이후 처음 선보이는 TV 광고다. 김보성의 유행어 ‘의리’를 내세운 콘셉트로 ‘모두 드리으리’ ‘공항패션’ ‘주말 나드으리’ 총 3편으로 구성됐다.

17일 전파를 탄 ‘모두 드리으리’ 편에서 김보성은 ‘으리(의리)’를 강조한 문구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했다.

G9는 TV광고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이것이 G9의 의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만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10명과 100명에게는 각각 30만 마일리지와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온라이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