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고양터미널 내 점포 영업재개 시기 미정”

홈플러스 “고양터미널 내 점포 영업재개 시기 미정”

입력 2014-05-26 00:00
수정 2014-05-26 15: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홈플러스는 26일 오전 화재가 발생한 고양종합터미널 내 점포의 영업재개 시점을 확정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하 1층 푸드코트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화재를 진압하는 과정에서 뿌린 물이 지하 2층 홈플러스 고양터미널점 매장으로 흘러내린데다 출입구 안전 확보 등 문제가 있어 당분간 영업이 어려운 상황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매장에 진열된 상품에 피해는 없었지만 바닥에 물이 고여 있는 상태”라며 “출입 고객의 안전이 확보돼야 하는 만큼 27일까지는 영업 재개 시기 확정이 어려울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관계자는 “고양터미널점은 홈플러스 매장 가운데서도 상대적으로 작은 점포로 평일 하루 매출이 대략 2억원 안팎이어서 전체 매출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