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상반기 히트상품]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2014 상반기 히트상품]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입력 2014-06-26 00:00
수정 2014-06-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커피 본연의 향 살려

‘맥심 화이트골드’는 동서식품의 커피 기술력을 바탕으로 커피에 우유를 함유해도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하게 살아 있다.





우유에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산 원두를 주원료로, 동서식품의 40여년 커피 노하우가 묻어있는 ‘향 회수 공법’과 ‘SPR 공법’을 통해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커피 본연의 향을 살렸다. 제품 패키지는 우유를 연상시키는 색깔을 활용해 디자인했다.

맥심 화이트골드는 선보인 지 첫해 만에 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했고, 그 다음해에는 2000억원을 기록했다.

2014-06-26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