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플러스] 클라우드 맥주 전용 홍보관 오픈

[유통 플러스] 클라우드 맥주 전용 홍보관 오픈

입력 2014-07-04 00:00
수정 2014-07-0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롯데주류는 4일 잠실 롯데호텔 월드점 지하 1층에 클라우드 맥주 전용 홍보관인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1600㎡ 규모의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은 기존의 호텔 생맥주 펍(PUB)을 독일식으로 재단장했다. 425㏄ 생맥주와 330㎖ 병맥주 등 클라우드를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맥주에 어울리는 20여 가지 안주도 선보인다. 맛이 진한 클라우드의 장점을 알리고자 맥주 제조 체험 코너도 마련했다.

2014-07-0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