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 맥주’ 서울투어

‘칭다오 맥주’ 서울투어

입력 2014-08-13 00:00
수정 2014-08-1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칭다오 맥주’ 서울투어
‘칭다오 맥주’ 서울투어 12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도우미들이 칭다오 맥주 캐릭터인 다오 인형과 함께 홍보를 펼치고 있다. 칭다오는 브랜드 탄생 111주년을 기념해 다오 인형 300개를 만들어 다음달까지 북촌 한옥마을, 남산N서울타워, 광화문 등을 도는 서울투어를 진행한다.

연합뉴스
12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도우미들이 칭다오 맥주 캐릭터인 다오 인형과 함께 홍보를 펼치고 있다. 칭다오는 브랜드 탄생 111주년을 기념해 다오 인형 300개를 만들어 다음달까지 북촌 한옥마을, 남산N서울타워, 광화문 등을 도는 서울투어를 진행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