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는 초슬림 캡슐담배 ‘에쎄 체인지’ 3종이 국내 누적 판매량 1억갑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KT&G ’에쎄 체인지’, 1억갑 판매 돌파 KT&G는 자사의 초슬림 캡슐담배 ’에쎄 체인지(ESSE CHANGE)’ 패밀리가 국내 누적 판매량 1억갑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쎄 체인지’ 패밀리는 ‘에쎄 체인지 1mg’, ‘에쎄 체인지 4mg’, ’에쎄 체인지W’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KT&G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KT&G ’에쎄 체인지’, 1억갑 판매 돌파
KT&G는 자사의 초슬림 캡슐담배 ’에쎄 체인지(ESSE CHANGE)’ 패밀리가 국내 누적 판매량 1억갑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에쎄 체인지’ 패밀리는 ‘에쎄 체인지 1mg’, ‘에쎄 체인지 4mg’, ’에쎄 체인지W’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KT&G 제공
지난해 6월 출시된 에쎄 체인지는 부드러운 맛이 필터 속 캡슐을 터뜨리는 순간 상쾌한 맛으로 변해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에쎄 체인지 1mg·에쎄 체인지 4mg·에쎄 체인지W 등 3가지 종류가 판매되고 있으며, 이 가운데 에쎄 체인지 1mg은 출시 1년 만에 6000만갑 이상 팔렸다고 KT&G 측은 설명했다.
현재 국내 초슬림 캡슐담배 시장에서 에쎄 체인지의 점유율은 87%에 달한다.
임왕섭 KT&G 에쎄팀장은 “에쎄 체인지의 출시가 이제 갓 1년이 넘었음에도 벌써 수출을 시작할 만큼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최근에는 대학생 층까지 확대돼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