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활꽃게 사세요” 21일 서울 농협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 직원들이 제철 수산물인 가을 활꽃게를 들어보이고 있다. 농협유통은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양재점 등 6개 하나로클럽과 성내점 등 16개 하나로마트에서 활꽃게를 최고 2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가을 활꽃게 사세요”
21일 서울 농협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 직원들이 제철 수산물인 가을 활꽃게를 들어보이고 있다. 농협유통은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양재점 등 6개 하나로클럽과 성내점 등 16개 하나로마트에서 활꽃게를 최고 2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연합뉴스
21일 서울 농협하나로클럽 양재점에서 직원들이 제철 수산물인 가을 활꽃게를 들어보이고 있다. 농협유통은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양재점 등 6개 하나로클럽과 성내점 등 16개 하나로마트에서 활꽃게를 최고 2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