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특집] 코체-시원한 안마의자야, 네가 효자로구나

[추석 선물 특집] 코체-시원한 안마의자야, 네가 효자로구나

입력 2014-08-27 00:00
수정 2014-08-27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명절 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선물로 전동 안마의자가 어떨까.

코체안마의자 매직클래스900은 쉬운 작동법과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기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복잡한 가전제품의 사용이 어려운 노인이나 집안일로 지친 가정주부, 회사생활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은 가장 등 온가족이 고루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버튼을 누르지 않고 의자에 앉기만 하면 바로 작동되는 노터치 오토 스타트 기능, 자동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맞춰 주는 오토 보디 스캔 기능, 공간을 작게 차지하는 레일슬라이딩 기능 등으로 특허를 획득했다.

코체안마의자는 ‘201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안마의자부문 대상’, 지난해 8월 부산국제광고제 ‘브랜드 스타즈 2013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 안마의자 부문 대상’ 등을 수상해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코체안마의자를 생산하는 매직라이프코리아 정대복 대표이사는 “특허 및 실용신안 등을 획득하고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아 벤처기업확인서를 획득했다”며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현대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코체안마의자 홈페이지(www.maxic.kr) 및 고객센터(1644-5737)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얻을 수 있다.
2014-08-27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