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IFA 열리는 베를린 곳곳에 옥외광고

삼성전자, IFA 열리는 베를린 곳곳에 옥외광고

입력 2014-09-03 00:00
수정 2014-09-03 14: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테겔 베를린 국제공항에 선보인 대형 삼성 옥외광고판
테겔 베를린 국제공항에 선보인 대형 삼성 옥외광고판 삼성전자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4 개막을 앞두고 다채로운 옥외광고를 설치하며 손님맞이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 기간 베를린의 관문인 테겔 베를린 국제공항(Berlin International Airport in Tegel)을 비롯해 베를린의 주요명소인 ’포츠담 광장’과 ’시티큐브 베를린(CityCube Berlin)’ 전시장 입구 등에 커브드 UHD TV, 셰프컬렉션, 크리스털 블루 도어 세탁기와 청소기 등의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하고 IFA 2014 전시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5∼10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의 메세 베를린(Messe Berlin)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Internationale Funkausstellung) 2014 개막을 앞두고 베를린 시내 곳곳에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해 손님맞이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 기간에 베를린의 관문인 테겔 베를린 국제공항(Berlin International Airport in Tegel)을 비롯해 베를린의 주요명소인 포츠담 광장과 삼성전자의 단독 전시공간인 시티큐브 베를린(CityCube Berlin) 전시장 입구 등에서 옥외광고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회에 주력 제품으로 내놓는 커브드 UHD(초고해상도) TV, 셰프컬렉션 주방가전, 크리스털 블루 도어 세탁기·청소기 등을 홍보하며 IFA 2014 전시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