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3억원대 다이아몬드 티아라’ 16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3억원대 다이아몬드 티아라(왕관형 머리 장식)를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는 일본 명품 주얼리 브랜드인 타사키(TASAKI)와 손잡고 1억원대에서 3억원대에 이르는 티아라를 전시ㆍ판매하고 있다. 또 본격적인 결혼철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S웨딩클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결혼식 당일 티아라를 무료로 대여해주기도 한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이것이 3억원대 다이아몬드 티아라’
16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3억원대 다이아몬드 티아라(왕관형 머리 장식)를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는 일본 명품 주얼리 브랜드인 타사키(TASAKI)와 손잡고 1억원대에서 3억원대에 이르는 티아라를 전시ㆍ판매하고 있다. 또 본격적인 결혼철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S웨딩클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결혼식 당일 티아라를 무료로 대여해주기도 한다. 연합뉴스
16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3억원대 다이아몬드 티아라(왕관형 머리 장식)를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는 일본 명품 주얼리 브랜드인 타사키(TASAKI)와 손잡고 1억원대에서 3억원대에 이르는 티아라를 전시ㆍ판매하고 있다. 또 본격적인 결혼철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S웨딩클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결혼식 당일 티아라를 무료로 대여해주기도 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