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3억원대 다이아몬드 티아라’ 16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3억원대 다이아몬드 티아라(왕관형 머리 장식)를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는 일본 명품 주얼리 브랜드인 타사키(TASAKI)와 손잡고 1억원대에서 3억원대에 이르는 티아라를 전시ㆍ판매하고 있다. 또 본격적인 결혼철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S웨딩클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결혼식 당일 티아라를 무료로 대여해주기도 한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이것이 3억원대 다이아몬드 티아라’
16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3억원대 다이아몬드 티아라(왕관형 머리 장식)를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는 일본 명품 주얼리 브랜드인 타사키(TASAKI)와 손잡고 1억원대에서 3억원대에 이르는 티아라를 전시ㆍ판매하고 있다. 또 본격적인 결혼철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S웨딩클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결혼식 당일 티아라를 무료로 대여해주기도 한다. 연합뉴스
16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3억원대 다이아몬드 티아라(왕관형 머리 장식)를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는 일본 명품 주얼리 브랜드인 타사키(TASAKI)와 손잡고 1억원대에서 3억원대에 이르는 티아라를 전시ㆍ판매하고 있다. 또 본격적인 결혼철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S웨딩클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결혼식 당일 티아라를 무료로 대여해주기도 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