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백수오 보상사이트 무기한 운영

롯데홈쇼핑, 백수오 보상사이트 무기한 운영

입력 2015-05-26 14:23
수정 2015-05-26 1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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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은 26일 백수오 구매고객 보상 접수 사이트(www.lottehomeshopping.com)를 개설하고 무기한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백수오 제품의 유통채널로서 법적인 기준·제조사의 책임·검찰 수사결과 등과 관계없이 고객에게 도의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 사이트에서 백수오 미개봉 제품과 섭취 중인 제품의 남은 양에 대한 환불 신청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이미 복용을 완료한 고객도 보상을 요청할 수 있다. 이 경우 보상은 구매금액의 20%에 해당하는 적립금·모바일 교환권·증정품 중 하나를 고객이 선택해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보상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 백수오 제품 결제 내역과 예상 보상액을 확인하고 나서 자신이 원하는 보상 방법을 선택한 후 수령 방식을 지정하면 된다.

보상 진행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미개봉 또는 섭취 중인 경우에는 반품돼야 환불이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080-000-2000)로 자세한 문의를 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2013년 2월 이후 TVㆍ온라인ㆍ카탈로그 등에서 500억 원(약 27만 건) 이상의 백수오 제품을 판매했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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