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상반기 히트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 아침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2015 상반기 히트상품]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 아침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입력 2015-06-25 17:52
수정 2015-06-25 18: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의 워터 슬리핑 팩 EX가 5년간의 연구를 통해 또 한번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2002년 첫 출시 이후 지금까지 1660만 개가 판매되며 글로벌 스테디셀러의 자리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8시간 푹 잔 듯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 다음 날 아침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슬리핑 전용 마스크다. 수면 상태의 피부에 최적화된 워터 슬리핑 마스크가 잠든 사이 피부 컨디션을 활성화해 촉촉하고 화장이 잘 받는 숙면 피부로 바꿔준다.

이 제품은 중화권 내에서 단일품목으로 브랜드 전체매출 1위(수량 기준)를 기록할 정도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인의 뷰티=촉촉한 피부’로 대변되는 ‘K-Beauty’ 열풍 속에서 워터 슬리핑 마스크가 그 대표 품목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015-06-26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