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오픈 행사’ 김유정과 함께

‘스킨푸드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오픈 행사’ 김유정과 함께

입력 2015-07-22 15:22
수정 2015-07-22 15: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오픈 행사가 22일 오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스킨푸드 전속모델 김유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총 3층 규모의 스킨푸드 컨셉스토어는 새롭게 거듭난 브랜드 컨셉 ‘메리 푸드 & 뷰티(Merry Food & Beauty)’와 더불어 ‘베러 푸드(Better Food), 베러 뷰티(Better Beauty), 베러 헬시(Better Healthy)’를 테마로 한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지난 4월부터 스킨푸드 전속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김유정은 최근 스킨푸드 신제품 ‘0.9 수분 라인’ TV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해당 광고는 오는 8월 온에어 예정이다.

한편, 김유정은 배우 임슬옹과 함께 웹드라마 ‘연애세포2‘에 캐스팅, 연애세포이자 사랑의 네비게이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네비 역할을 연기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