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청호나이스·동양매직 한일월드 정수기 위탁 관리

쿠쿠·청호나이스·동양매직 한일월드 정수기 위탁 관리

주현진 기자
주현진 기자
입력 2015-09-04 00:04
수정 2015-09-04 00: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국내 대표 생활가전 기업들이 정기점검 서비스가 중단됐던 생활가전 렌털업체 한일월드의 정수기 제품을 위탁 관리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쿠쿠전자, 청호나이스, 동양매직 등 생활가전 업체들은 BNK캐피탈 등 한일월드 채권을 가진 투자금융기관들과 정수기 등 일부 제품 유지보수 위수탁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한일월드에서 렌털·유통한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를 쓰는 소비자들은 이달 중순 이후 이들로부터 정기점검과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한일월드 정수기 제품을 쓰는 20만여 소비자들은 지난달부터 회사가 재정난에 빠지면서 정기검진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다.

쿠쿠전자 측은 “업계 최고 수준의 관리 서비스로 한일월드 고객의 불만을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주현진 기자 jhj@seoul.co.kr

2015-09-04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