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베스트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마린 콜라겐 쿠션’

[2015 베스트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마린 콜라겐 쿠션’

입력 2015-10-22 15:58
수정 2015-10-22 16: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5가지 멀티기능이 피부 완벽히 관리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의 ‘마린 콜라겐 쿠션’은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 커버는 물론, 쿠션을 피팅하기만 해도 탄력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신개념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지난 3월 현대 홈쇼핑에서 론칭을 시작한 이 제품은 첫 방송에 조기 매진을 기록하고 이후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수차례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등 출시 40여일 만에 단일 품목으로만 100억을 돌파했다. 또한 지난 9월에는 케이블방송 뷰티 프로그램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제품력과 효능을 입증받았다.

이 상품은 쿠션 속의 피부 투과와 흡수가 우수한 저분자 콜라겐이 다양한 요인에 의해 피부 속에서 빠져나간 콜라겐 성분을 견고히 채워주고 마이크로 에멀젼 공법으로 메이크업이 더욱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어 거부감 없는 리프팅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기미와 잡티부터 모공까지 케어해 결점 없는 피부 표현과 탱탱한 탄력 피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이 상품의 출시를 위해 특별히 고안 된 커튼 셀 퍼프의 수분 차단막이 콜라겐 쿠션 내용물에 담겨있는 영양 성분들이 낭비되는 것을 방지하며 메이크업 시 피부에 필요한 최적의 내용물을 온전하게 전달하도록 돕는다.

탄력, 리프팅,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피부 커버까지 5가지 멀티기능을 가진 마린 콜라겐 쿠션은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과 동시에 탄력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2015-10-23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