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올 매출 1·2위는?…맥심 모카골드·대한항공 제주항공권

티몬 올 매출 1·2위는?…맥심 모카골드·대한항공 제주항공권

입력 2015-12-11 11:22
수정 2015-12-11 11: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온라인쇼핑사이트 티몬(www.tmon.co.kr)에서 2015년 한 해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로 조사됐다.

11일 티몬에 따르면 올해 들어 11월말까지 매출 1위 품목은 맥심 모카골드였고, 대한항공 제주행 항공권, 토다이 뷔페 식사권, 한샘 시공상품, 몽드드 물티슈가 2~5위를 차지했다.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6위), 중국 샤오미(小米) 보조배터리(7위), 티웨이 항공권(8위), 드마리스 뷔페(9위), 섬유유연제 다우니(10위) 등도 인기를 얻었다.

티몬 관계자는 “맥심 모카골드는 전통적으로 마트 매출 1위 품목이지만, 소비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이동하면서 온라인에서도 봉지 커피 매출 비중이 가장 커졌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티몬은 이 같은 올해 품목별 매출 성적에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에 따른 모바일 생필품 소비 증가, 중국발 샤오미 열풍 등의 올해 소비 트렌드가 반영됐다고 분석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