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온라인·ATM 서비스 2시간20분간 중단…고객 불편

씨티은행 온라인·ATM 서비스 2시간20분간 중단…고객 불편

입력 2015-12-13 11:15
수정 2015-12-13 11: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씨티은행의 온라인 및 자동화기기(ATM) 서비스가 시스템 이상으로 중단됐다.

씨티은행은 13일 오전 8시30분부터 10시50분까지 약 2시간 20분가량 인터넷·폰뱅킹 등 온라인 서비스와 자동화기기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작동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인터넷을 이용한 이체 등 업무와 자동화기기를 이용한 이체·출금 등을 이용할 수 없어 불편을 겪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복구 작업을 완료해 지금은 정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오류가 발생한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