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하반기 히트상품]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2015 하반기 히트상품]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입력 2015-12-22 17:48
수정 2015-12-22 17: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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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 과일 향과 조화된 시원·상쾌함

지난 2007년 10월 출시한 트레비는 이탈리아 로마의 명물인 트레비 분수에서 이름을 딴 제품으로 트레비 분수의 물줄기처럼 시원하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100% 천연 과일 향에 ‘트랜스지방제로, 칼로리제로, 당류제로’인 탄산수다.

맛별로 4가지 종류가 있다. ‘트레비 레몬’ ‘트레비 라임’ ‘트레비 자몽’은 천연 과일 향의 은은함이 더해져 상큼하고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트레비 플레인’은 순수한 스파클링 워터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트레비는 다양한 패키지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지난해 4월 출시한 1.2ℓ 페트의 ‘트레비 플레인’은 패밀리 사이즈로 별도의 향을 첨가하지 않아 탄산수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올해 5월에는 라임의 천연 과일 향이 은은하게 더해진 ‘트레비 라임’이 휴대성을 강조한 소용량 300㎖ 페트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브랜드를 앞세워 다양한 맛에 패키지 다변화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국내 탄산수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레비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지난 3월부터 판매가 눈에 띄게 증가, 매달 30억~50억 원씩 판매되며 올해 상반기 만에 200억 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

2015-12-23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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