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그동안 가수 이효리, 지드레곤, 빅뱅 등 인기스타를 모델로 기용하며 화제를 모아왔다. 올해부터는 설현이 이효리와 지드레곤의 바통을 이어 받으며 G마켓의 새로운 얼굴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전항일 G마켓 부사장은 “올해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오른 설현이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G마켓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G마켓은 설현과 G마켓 박스를 활용한 화보와 설 명절 한복 콘셉트의 첫 번째 화보촬영을 마쳤다. 설현의 사진은 앞으로 G마켓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또 G마켓은 다음달 5일까지 설현을 전면에 내세운 ‘설날 선물은 G마켓에서, 심장이 설현설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설현의 우아한 한복 자태를 전면에 내세운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한우, 과일 등 인기 설 선물을 다양한 가격대로 할인가에 선보인다. 관련 상품 구매 시 매일 최대 1만원, 1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김진아 기자 ji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