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캐시카이·맥시마 프로모션 강화

한국닛산, 캐시카이·맥시마 프로모션 강화

박재홍 기자
박재홍 기자
입력 2016-04-01 14:12
수정 2016-04-01 14:1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닛산은 대표 모델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시카이와 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 등에 대한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전 모델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닛산은 캐시카이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 트림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함께 100만원 추가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국내 출시 후 지난 달 월 최다판매 기록을 세운 맥시마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달 국내 출시 예정인 올 뉴 알티마 사전 계약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출고 시 주유 상품권 20만원을 지급한다.

한국닛산은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은 닛산 서비스 점검 내역에 포함된 16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박재홍 기자 maen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