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포인트’ 스포카, 점주들과 고객관리 성공 사례 공유

‘도도포인트’ 스포카, 점주들과 고객관리 성공 사례 공유

홍희경 기자
홍희경 기자
입력 2016-05-20 18:30
수정 2016-05-20 18: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매장 멤버십 ‘도도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가 지난 18~1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롯데엑셀러레이터에서 자영업자 교육 프로그램인 ‘도도 아카데미 5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첫 날인 18일에는 자영업자들이, 19일엔 프랜차이즈 본사 마케터들이 참석해 강연을 들었다.

손성훈, 최재승 스포카 공동대표가 직접 강연자로 나서 고객관리 성공 사례를 소개했다. 손 공동대표는 “도도 포인트가 4년 동안 서비스를 운영하며 추적한 매장 마케팅 경험을 매장 운영자와 공유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라면서 “앞으로도 분기별로 정기적으로 도도 아카데미를 진행해 직접 점주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도포인트는 전국과 일본의 6500개 자영업 매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블릿 기반 멤버십 솔루션이다. 매장별 종이쿠폰을 발급하는 방식에 비해 고객들의 쿠폰 관리를 수월하게 해 호응을 얻고 있다. 점주들에게는 매장별 고객 데이터 분석과 맞춤형 쿠폰 발급 솔루션 등이 제공된다.

홍희경 기자 salo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