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삼성화재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입력 2017-06-29 16:52
수정 2017-06-29 17: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보험 혜택받은 사람들의 일상 위트 있게 그려내”

‘당신의 봄’ 캠페인으로 따뜻하고 밝은 광고를 진행해온 삼성화재가 이번에는 ‘오늘부터 시작’이라는 테마로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지난 27일부터 선보였다.
삼성화재가 새롭게 선보인 ‘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캠페인의 ‘회사원’편 TV 광고 영상 캡처 화면.
삼성화재가 새롭게 선보인 ‘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캠페인의 ‘회사원’편 TV 광고 영상 캡처 화면.
이번 ‘오늘부터 시작, 당신의 봄’ 캠페인에서는 기존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보험 혜택을 받은 사람들의 일상을 위트 있게 보여주며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총 4편의 광고 중 지독했던 암을 이겨낸 후 군것질을 못 끊다가 아내 잔소리로 식습관 개선을 하게 된 남편의 이야기를 다룬 ‘식습관 개선’편과 고혈압을 물려준 아버지 때문에 걱정하지만 삼성화재 RC를 만나 걱정을 덜게 된 ‘회사원’편이 먼저 전파를 탔다.

TV 광고뿐만 아니라 ‘오늘부터 시작’이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 필름과 다양한 광고 론칭 이벤트도 삼성화재 페이스북과 유투브, 블로그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삼성화재 모델로 3년째 활약 중인 밝고 유쾌한 이미지의 차태현과 ‘보험을 통한 삶의 긍정적 변화’라는 소재가 만난 이번 TV 광고 캠페인은 많은 기대를 모으며 소비자들의 안방을 찾고 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06-30 3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