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평창올림픽 ‘생큐맘 캠페인’ 영상 공개

P&G 평창올림픽 ‘생큐맘 캠페인’ 영상 공개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17-11-05 17:44
수정 2017-11-05 18: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각국 선수 어머니에 감사 전달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피앤지(P&G)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약 100일 남겨두고 ‘생큐맘 캠페인’의 5번째 영상 ‘편견을 넘는 사랑’(Love Over Bias) 편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생큐맘 캠페인은 피앤지가 2010년 밴쿠버동계올림픽대회를 시작으로 ‘세상 모든 어머니를 후원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올림픽마다 진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각국 선수들을 키워낸 숨은 조력자인 어머니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달한다는 취지다. 영상 등 콘텐츠를 통해 이 같은 메시지를 전달하고, 올림픽 기간 동안 각국 출전 선수들의 어머니를 현장으로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사회의 편견을 뛰어넘어 자녀의 잠재력을 발견하는 어머니의 역할을 조명하고, 어머니의 시선으로 바라본 선수들의 도전정신을 표현했다.

한편 한국피앤지는 이번 생큐맘 캠페인을 통해 평창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이상화, 이승훈, 박승희(스피드스케이팅), 최민정(쇼트트랙), 윤성빈(스켈레톤), 대한민국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 등을 후원한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7-11-06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