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서울광고대상-화장품 부문 우수상] 참존, 디알프로그

[제23회 서울광고대상-화장품 부문 우수상] 참존, 디알프로그

입력 2017-11-29 17:10
수정 2017-11-29 18: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피부 위해 ‘바르게’ 만들어야”

이번에 화장품 부문에 수상한 디알프로그 광고는 ‘바르다’의 두 가지 의미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바르다, 바르게 만들다’라는 카피를 메인으로 구성하여 스킨케어 제품은 피부에 바르는 것이라는 기본적인 개념을 이야기함과 동시에 피부에 바르는 것이기에 바르게 만들어야 한다는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광고대행사 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
광고대행사 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
김광석 회장
김광석 회장
이 광고는 구혜선의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돋보이게 했습니다. 광고에 등장하는 두 가지 ‘크림은 디알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과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크림’입니다. 우선 디알프로그 토코비타 에너지 크림은 주름 개선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효과로 피부를 맑고 탱탱하게 가꿔줘 ‘탄력소환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디알프로그 워터-풀차지 크림은 ‘피부 갈증 해소 크림’이라는 애칭에서 알 수 있듯 메마른 피부의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해주며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수분크림입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디알프로그 브랜드를 사랑하고 아껴준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017-11-30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