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경제 Talk 톡] 바이럴 마케팅

[오늘의 경제 Talk 톡] 바이럴 마케팅

입력 2018-02-11 22:54
수정 2018-02-12 01: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입소문 마케팅 기법. 블로그,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소비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행사, 콘텐츠를 퍼뜨려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 바이러스처럼 빨리 퍼진다는 데서 유래했다. 다른 광고 기법과 비교해 낮은 비용, 높은 효과, 쉬운 접근성이 장점이다.

2018-02-12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