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KB국민은행,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최선을 기자
입력 2018-11-21 22:26
수정 2018-11-21 23: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유은혜(앞줄 왼쪽 첫 번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과 허인(뒷줄 오른쪽 두 번째) KB국민은행장이 1일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2018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에서 참가 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연합뉴스
유은혜(앞줄 왼쪽 첫 번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과 허인(뒷줄 오른쪽 두 번째) KB국민은행장이 1일 인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2018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에서 참가 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연합뉴스
최근 7년 동안 7600명에게 일자리를 찾아 준 KB국민은행의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가 21일 문을 열었다. 국민은행은 이날 인천 송도 컨벤시아홀에서 200여개 우수기업이 참여하는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 박람회는 KB우수기업 채용관, 대기업협력사 채용관, 과학기술인재 채용관 등으로 구성됐다. 구직자들에게 취업 컨설팅과 특강을 해 주고 취업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한 ‘원스톱 취업 지원’ 서비스도 제공했다. 특히 올해는 개막식 사전행사로 교육부와 고졸취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고졸 취업 여건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선을 기자 csunell@seoul.co.kr



2018-11-22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