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소스만 따로 제품화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소스만 따로 제품화

신진호 기자
신진호 기자
입력 2018-12-05 10:54
수정 2018-12-05 10: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삼양식품 ‘불닭소스’
삼양식품 ‘불닭소스’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의 매운 소스가 별도 제품으로 나온다.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의 핵심 재료인 매운 소스를 ‘불닭소스’라는 이름으로 별도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삼양식품 측은 “지난해 선보인 한정판 불닭소스는 출시하자마자 공식 온라인몰의 서버가 다운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면서 “준비한 수량이 모두 팔린 뒤에도 고객들의 정식 출시 요청이 이어져 제품화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새로 출시되는 불닭소스는 불닭 특유의 맛과 풍미를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불닭볶음면 액상스프를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불닭소스는 기존 액상스프보다 매운맛은 강화하고 단맛을 더했고 감칠맛을 살렸다. 묽은 제형으로 이뤄져 있어 찌개나 볶음밥 양념, 튀김 딥핑소스 등으로 활용을 가능하다.

삼양식품은 “불닭소스는 여러 소스류 중에서도 ‘불닭’ 특유의 맛을 담았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면서 “앞으로 시리즈 제품을 출시하면서 소스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신진호 기자 sayh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