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K2, ‘피싱라인’ 런칭

[서울포토] K2, ‘피싱라인’ 런칭

김태이 기자
입력 2019-04-09 13:33
수정 2019-04-09 13: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9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낚시웨어 ‘피싱라인(FISHING LINE)’을 선보이고 있다. K2가 첫 선을 보이는 ‘피싱라인’은 방수 자켓, 카고 팬츠, 그래픽 티셔츠, 피싱 베스트 등 의류 제품군과 피싱 슬링백, 피싱 모자, 피싱 장갑 등 용품군이다.  2019.4.9.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9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낚시웨어 ‘피싱라인(FISHING LINE)’을 선보이고 있다. K2가 첫 선을 보이는 ‘피싱라인’은 방수 자켓, 카고 팬츠, 그래픽 티셔츠, 피싱 베스트 등 의류 제품군과 피싱 슬링백, 피싱 모자, 피싱 장갑 등 용품군이다.
2019.4.9.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9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낚시웨어 ‘피싱라인(FISHING LINE)’을 선보이고 있다. K2가 첫 선을 보이는 ‘피싱라인’은 방수 자켓, 카고 팬츠, 그래픽 티셔츠, 피싱 베스트 등 의류 제품군과 피싱 슬링백, 피싱 모자, 피싱 장갑 등 용품군이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