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가이버 칼’ 스위스 국민브랜드 ‘빅토리녹스’ 국내 첫 공식 매장 롯데백화점에

‘맥가이버 칼’ 스위스 국민브랜드 ‘빅토리녹스’ 국내 첫 공식 매장 롯데백화점에

심현희 기자
입력 2019-04-26 16:11
수정 2019-04-26 16: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맥가이버 칼’로 유명한 스위스 국민브랜드 빅토리녹스가 롯데백화점에 국내 첫 공식 매장을 오픈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 잠실점 3층에 135년 전통의 스위스 국민 브랜드 ‘빅토리녹스’(Victorinox) 공식 매장을 개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일명 ‘맥가이버 칼’로 알려진 ‘빅토리녹스’는 그동안 백화점의 편집숍이나 여행용 가방 매장에서 일부 제품을 수입해 판매해 왔지만 전 상품 라인업을 판매하는 공식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식 매장에서는 ‘빅토리녹스’의 간판 상품인 ‘스위스 아미 나이프’부터 비즈니스 가방,여행 가방,시계,키친 나이프 등 일상에서 필요한 150여개의 제품이 판매된다.

롯데백화점 최지욱 상품기획(MD)팀 수석바이어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던 상품과 함께 찾아온 ‘빅토리녹스’ 공식 매장은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즐거운 놀이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