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가이버 칼’ 스위스 국민브랜드 ‘빅토리녹스’ 국내 첫 공식 매장 롯데백화점에

‘맥가이버 칼’ 스위스 국민브랜드 ‘빅토리녹스’ 국내 첫 공식 매장 롯데백화점에

심현희 기자
입력 2019-04-26 16:11
수정 2019-04-26 16: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맥가이버 칼’로 유명한 스위스 국민브랜드 빅토리녹스가 롯데백화점에 국내 첫 공식 매장을 오픈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 잠실점 3층에 135년 전통의 스위스 국민 브랜드 ‘빅토리녹스’(Victorinox) 공식 매장을 개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일명 ‘맥가이버 칼’로 알려진 ‘빅토리녹스’는 그동안 백화점의 편집숍이나 여행용 가방 매장에서 일부 제품을 수입해 판매해 왔지만 전 상품 라인업을 판매하는 공식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식 매장에서는 ‘빅토리녹스’의 간판 상품인 ‘스위스 아미 나이프’부터 비즈니스 가방,여행 가방,시계,키친 나이프 등 일상에서 필요한 150여개의 제품이 판매된다.

롯데백화점 최지욱 상품기획(MD)팀 수석바이어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던 상품과 함께 찾아온 ‘빅토리녹스’ 공식 매장은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즐거운 놀이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