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 수상

헤라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 수상

조현석 기자
조현석 기자
입력 2019-05-16 17:54
수정 2019-05-17 00: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모레퍼시픽이 뷰티 브랜드 헤라의 ‘리치 스퀴즈 마스카라’ 제품 용기로 ‘2019년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월드스타 패키징 어워드는 세계포장기구(WPO)가 매년 획기적인 포장 제품에 수여하는, 포장업계에서 최고 권위 있는 상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정해원 수석연구원이 개발한 리치 스퀴즈 마스카라는 용기의 혁신성과 지속 가능성을 인정받아 ‘헬스 앤드 퍼스널케어’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2019-05-17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