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화훼농가 돕는 신세계백화점의 봄 이벤트

[서울포토]화훼농가 돕는 신세계백화점의 봄 이벤트

정연호 기자
정연호 기자
입력 2020-03-19 15:11
수정 2020-03-19 15:1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19일 신셰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들이  봄을 알리는 오감만족 마케팅 행사를 알리는 사진행사를 하고 있다. 올들어 70% 가까이 매출이 급감한 화훼 농가를 돕고 고객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위해 진행하는 이 행사는 김포 성남 등 화훼 농가에서 화분 1만개를 매입해 오는 22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제휴카드를 이용해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화분을 증정한다. 2020. 3. 19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19일 신셰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들이 봄을 알리는 오감만족 마케팅 행사를 알리는 사진행사를 하고 있다. 올들어 70% 가까이 매출이 급감한 화훼 농가를 돕고 고객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위해 진행하는 이 행사는 김포 성남 등 화훼 농가에서 화분 1만개를 매입해 오는 22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제휴카드를 이용해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화분을 증정한다. 2020. 3. 19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19일 신셰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들이 봄을 알리는 오감만족 마케팅 행사를 알리는 사진행사를 하고 있다. 올들어 70% 가까이 매출이 급감한 화훼 농가를 돕고 고객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위해 진행하는 이 행사는 김포 성남 등 화훼 농가에서 화분 1만개를 매입해 오는 22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제휴카드를 이용해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화분을 증정한다. 2020. 3. 19 정연호 기자 tpgod@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